커피마마퀸, 여름을 닮은 신 메뉴 4종 출시
커피마마퀸, 여름을 닮은 신 메뉴 4종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21년 여름, 어느 때보다도 기승을 부리는 더위로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커피마마퀸에서도 이번 여름을 겨냥한 음료 3종을 출시하였는데, 여름을 닮은 블루캔디쉐이크, 블루레몬스무디와 여름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큐브 수박스무디, 수박주스가 준비되었다.

대용량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 등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커피마마퀸은 지난 20년 간의 노하우를 통해 매번 새로운 신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여름에는 달달하면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음료들로 준비되었는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적다.

이미지출처 = 커피마마퀸

여름 신 메뉴 중 블루레몬스무디는 쫀득한 코코넛 젤리가 어우러진 시원 달달한 스무디이다. 살얼음을 연상시키는 스무디와 푸른 바다 같은 블루 시럽이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데, 싱싱한 레몬도 함께 사용되기 때문에 상큼함까지 느껴볼 수 있다.

두 번째 블루캔디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와 블루 시럽으로 완성된 음료이다. 부드럽고 차가운 밀크쉐이크는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게 되는데, 여기에 달달한 블루 시럽이 추가되어 진한 달달함을 느껴볼 수 있다.

이미지출처 = 커피마마퀸

이어서 큐브 수박스무디는 당도 높은 싱싱한 수박을 큐브처럼 잘라 수박스무디 위에 올린 음료로써 시원하고 달달한 스무디와 수박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싱싱한 수박의 과육을 그대로 먹을 수 있고 수박 자체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도 준비되어 있어 식사 후 간단한 디저트로도 적합하다.

수박주스는 앞서 소개한 당도 높고 싱싱한 수박을 그대로 착즙하여 주스로 만든 음료이다. 별도의 시럽이나 첨가물없이 수박만의 달달함을 느껴볼 수 있고, 어린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이용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커피마마퀸에서는 이번 7월 신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부터 SNS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의 다양한 메뉴들까지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