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 반하다, 여름철 신메뉴 히비스커스 3종 출시
커피에 반하다, 여름철 신메뉴 히비스커스 3종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커피에반하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커피에 반하다'는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내게 해 줄 신메뉴 히비스커스(Hibiscus) 3종 메뉴를 지난 7월 22일에 출시했다.

커피에 반하다가 새롭게 준비한 히비스커스 3종 메뉴는 ▲히비스커스 펀치슬러쉬 ▲히비스커스 웰더티 ▲히비스커스 엘더에이드다. 히비스커스를 메인으로 하는 신메뉴들은 히비스커스 특유의 색감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히비스커스는 유럽 및 남아프리카, 중국 등지에 분포하는 꽃으로 붉은 꽃잎이나 열매를 말려 차로 마시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별명을 지닌 강렬한 붉은 빛을 자랑하는 히비스커스는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사람들의 시각과 미각을 공략한다.

이에 커피에 반하다의 신메뉴 '히비스커스 펀치슬러쉬'는 히비스커스펀치시럽이 들어가 히비스커스 특유의 은은한 붉은 색을 살려낸 슬러쉬 형태의 음료다. 피나콜라다시럽과 리얼레몬베이스가 가미 돼 있어 짜릿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엘더플라워시럽과 히비스커스펀치시럽이 합쳐져 히비스커스 특유의 색감을 자랑하는 '히비스커스 엘더티'는 부드럽고 은은한 엘더플라워 향을 특징으로 하는 음료다.

마지막으로 히비스커스 특유의 색감을 살린 '히비스커스 앨더에이드'는 히비스커스펀치시럽과 엘더플라워시럽이 만나 엘더플라워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을 청량감과 함께 맛볼 수 있다. 

이번 히비스커스 신메뉴 3종은 커피에 반하다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