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테크 ‘린클 음식물처리기’ 연이은 홈쇼핑 완판 기록
비앤테크 ‘린클 음식물처리기’ 연이은 홈쇼핑 완판 기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린클
사진제공= 린클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7월 8일, 7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홈쇼핑을 진행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은 두 차례 모두 준비한 물량을 완판하며 완판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 공략에 나선 제품은 일면 ‘반려음처기’라는 애칭을 가진 ‘린클 음식물처리기’이다. 해당 제품은 검증된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 및 소멸시켜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의 불편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전자파 인증, k마크 인증, 안전 확인서 등 각종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물 처리기 사용 후 남은 찌꺼기는 텃밭의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보호에도 좋은 제품이다.

린클은 크라우드 펀딩에서도 15억 성공 신화를 이뤘으며, 5월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도 완판을 이룬 적 있어 이번이 홈쇼핑 세번째 완판이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매번 방송을 진행할 때 마다 엄청난 관심을 보여주셔서 놀란다”라며 “이번달 추가 방송은 아쉽게도 더 없지만, 8월에 최대한 많은 편성을 통해 구매를 못하신 많은 고객님들을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연이어 세번째 완판에 성공한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