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교육평가원, 아이돌봄서비스 관심자를 위한 온라인 무료교육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아이돌봄서비스 관심자를 위한 온라인 무료교육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0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시 남부교육청 등록 원격평생교육원인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아이돌보미 관련 돌봄서비스에 취업 시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64종 교육과정을 지원 중에 있으며, 회원가입 절차를 끝 맞힌 후 본인 선호에 따라 3가지의 과정을 선택하여, 누구나 조건 없이 자유롭게 수강하면 된다. 추가로 학습에 필요한 교안과 시험예상문답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강의는 교육원 내 자체 스튜디오에서 촬영되고 PC와 모바일을 통해 4~6주간 학습하면 된다.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원격평생교육시설로서 학습자들의 역량강화증진을 도모하거나 실무전문가로의 도약을 조력하는 10단계 프로세스로 제작된 교육과정을 통해 평생교육원 본연의 핵심가치를 지향한다. 온라인강의임에도 학습관리시스템, 복습수강 등 학습자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교육원은 아이돌봄으로 등록을 희망하거나 각종 노인맞춤, 장애인아동돌보미로의 취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될만한 미술과 놀이 등을 매개체로 심리상담사에 효과적인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한 강좌들이 개설되어있다.

교육과정이 끝난 이후 본인 선택에 따라 취득 역시 가능한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에 카카오톡과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