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 진행
쥬비스다이어트,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0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쥬비스다이어트에서 대규모 인재를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스다이어트는 2002년에 설립되어 19년간 건강한 다이어트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전국 3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장성규를 비롯하여 이영현, 정재용, 이승연, 김형석 등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줄지어 성공시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의 가치를 널리 알리며 브랜드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본사 인재 채용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의 본질을 지키면서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쥬비스다이어트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건강이라는 가치를 널리 전하면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핵심 인력을 뽑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집분야는 ▲쥬비스다이어트 부문 마케터(퍼포먼스/온라인) ▲유통사업 부문 마케터(온라인) ▲브랜드관리(영상 크리에이터/그래픽디자인/웹디자인) ▲시스템 운영(시스템 운영) ▲개발(웹 서비스/모바일 서비스) ▲경영지원(재무/회계/인사/자산관리) ▲쥬비스 푸드 물류관리 분야이다.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으며, 전형 절차는 1차 서류 전형,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7일까지로 사람인과 잡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채용사이트와 쥬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