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생에 공연제작 체험 기회" 세명대 연기예술학과, '액팅 워크숍' 참가자 모집
"고교생에 공연제작 체험 기회" 세명대 연기예술학과, '액팅 워크숍' 참가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8.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사진제공/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가 청소년 액팅 워크숍 '야 너두 공연할 수 있어'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워크숍은 오는 9월 11일 서울 대학로 민송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연기와 공연에 흥미를 가진 고등학생에게 공연이 제작되는 과정에 대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워크숍 참가 서류접수는 오는 9월 4일까지 받으며 총 20명 이내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워크숍 전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워크숍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학생에게는 공연장 무료 대관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세명대 연기예술학과는 올해 공연영상학부 내 연기 전공을 분리하고 학과명을 변경했으며 공연 예술가 육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학생들이 배우 및 연출가로서의 실질적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실습 위주의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특히, 영화 '극한직업' 등에서 활약해온 송영규 배우를 특임교수로 선임해 재학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하계방학을 맞은 지난달에는 코미디 연기를 집중 탐구하는 '코미디 액팅 워크숍'과 연극 놀이 지도사 자격 취득을 위한 특강을 진행하는 등 현장 진출 노하우 전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하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과장은 "이번 워크숍이 연기예술에 대한 꿈을 키우는 청소년에게 값진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학과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훌륭한 연기자, 연출가 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는 오는 9월 10일부터 2022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을 진행한다. 추후 진행될 정시모집에서는 '나'군에서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청소년 워크숍 및 수시모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일정은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