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교육’ 꽃꽂이 원데이클래스 추천 플로리스트자격증 온라인강의
‘무료교육’ 꽃꽂이 원데이클래스 추천 플로리스트자격증 온라인강의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심리교육협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서울시 남부교육청 등록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평생교육시대를 지향하는 체계적인 학습자관리 시스템과 꾸준한 양질의 콘텐츠 개발로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고객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 한 바 현재까지 64가지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심리교육협회”의 모든 교육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PC와 스마트폰으로 4~6주간 수강하면 된다. 또한 교육원은 학습자의 목표달성 이후에도 한 달간의 복습기간이 부여되어 많은 수강생들의 역량강화 및 실무전문가로서의 발돋움에 조력을 한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원격평생교육원 본연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학습담당관을 배치하여 학습자의 역량강화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취업정보사이트를 자체 운영하여 학습자 목표 달성에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교육원 내 자체 스튜디오를 통한 촬영과 제작, 검수 등의 10단계 웰메이드 프로세스를 통해서 교육과정을 개발한다.   

그 중 플로리스트전문가자격증 과정은 최근 들어 부쩍 뜨고 있는 서울, 부산 꽃꽂이 원데이클래스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과정이다. 플로리스트전문가는 20강으로 구성된 5주 과정으로, 그 중 6강과 7강의 꽃다발, 꽃바구니 만들기 강의가 가드닝·플라워클래스를 비롯한 꽃집창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될 만한 하다.

‘한국심리교육협회’는 쿠킹 원데이클래스 외에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이 운영 중에 있으며, 금전적인 부담을 느끼는 이들과 교육의 진입장벽이 높다는 생각을 갖은 이들을 위해 심리상담사자격증 등 64종 강의를 무료로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사항 “한국심리교육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톡, 전화상담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