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청자 눈길 사로잡은 '모모도 소파'
드라마 시청자 눈길 사로잡은 '모모도 소파'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1.08.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로드 1의비극'은 8월 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 = 모모도소파
사진 = 모모도소파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22일 모모도소파는 tvN 수목드라마 '더로드 1의비극'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에서 극 중 제강그룹 회장(천호진 분)의 접견실에 협찬되어있다.

천호진 회장의 권력과 재력에 맞게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무게감 있는 색감으로 제작되어 인물의 집중도를 높였다고 한다.

모모도소파는 유럽의 모던 디자인을 추구하며 여러 색감을 사용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어 주고 있다.

볼케이노 소파 외에도 아직 미방영분에 힐트 소파 , 빅터 소파 또한 셋팅되어 있으며 이 또한 각 캐릭터에 맞게끔 맞춤 제작협조가 되었다. 

사진 = 모모도소파
사진 = 모모도소파

볼케이노 소파는  모모도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소파이다. 기능성원단과 가죽의 콜라보로 원단의 느낌도 가죽의 느낌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실무진의 노고로 인해 탄생된 제품이다.

디자인과 활용성 편안함 뭐하나 빠지지 않는 휴식을 위한 완벽한 소파  사이즈는 1인, 3인, 4인, 코너형등으로 그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출 수 있어 상황과 인원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여러 색감을 적용 나만의 인테리어를 할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곡면 디자인과 편안한 등쿠션이 안락함을 더해주고, 볼케이노 옆카우치 만의 다양한 활용성 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고급진 분위기와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하므로 여러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소파이다.

사진 = 모모도소파
사진 = 모모도소파

정이나 카페 회의실 어디에 나두어도 매칭이 잘되는 것은 어렵지만 볼케이노 소파는 이부분을 해결한 소파이다.

볼케이노 소파의 기본적인 구성은 1인 양팔형과, 3인, 4인, 코너형, 옆카우치형 이며 화이트, 누드, 핑크, 브라운 ,에매랄드 등 모두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한 소파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1:1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미방영분에는 오창호(강성호 분)의 집안거실 공간에 연출된 힐트 소파와 빅터 소파가 비춰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