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아파텔 분양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아파텔 분양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8.23 10: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아파트값 상승이 이어지며 오피스텔, 일명 '아파텔'이 아파트 대체제로 떠올랐다.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의 경우 우수한 주거여건을 제공하며 '주거형 오피스텔'로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과거 오피스텔과는 달라진 분위기다.

아파트 가격은 오르고 청약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분양 물량은 줄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청약 및 주택규제가 상대적으로 덜한 주거용 오피스텔 중 교통과 인프라면에서 입지 경쟁력을 갖춘 수도권 지역 상품의 경우 미래가치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시 권선구에 공급되는 아파텔 '호매실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주택수 산정에서 제외되며 대출규제가 없다.

신분당선 오목천역과 고색역 더블역세권 입지로 인근에 신분당선 호매실역 개통(예정)시 지하철을 이용해 강남역까지 약 40분대에 연결된다. GTX-C 노선이 신설될 예정이어서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수원역에서 삼성역까지 약 22분대에 도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수인선 복선전철 개통도 예정돼 있고 지하철 1호선 및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KTX수원역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기 좋다.

내부는 아파트에 버금가는 평면구조가 인상적이다. 호매실 브랜드 아파텔로 조성되는 만큼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조성하면서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전용면적 53.18~71.08㎡ 주거공간으로 2~3룸이기 때문에 1∼2인 가구 물론 신혼부부 등 다인가구의 거주도 가능하다.

여기에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특화설계 도입, 3층 발코니 특화세대 조성 등을 비롯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무상 옵션도 제공한다. 천장형에어컨(거실 및 각방), 공기청정시스템, 드레스룸, 일체형비데, 양문형냉장고(BESPOKE) 등을 전실 무상 제공한다.

입주민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세대 공용(개별) 창고는 물론 무인택배, ITC공용사무공간, 입주민공동회의실, 게스트하우스 등 입주민 공동 커뮤니티가 갖춰질 예정이며 음성인식 IoT, 원패스시스템, 스마트 도어락 등으로 스마트한 홈IoT시스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2-10-04 09:59:55
●모델하우스 분양대표문의 1811-2790

나유경 2021-08-24 12:08:02
에이스 에비뉴 더퍼스트 아파텔 잔여호실 분양 상담 031-830-0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