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 스터디공간 '어라운드' 청주사직점, 9월 말 오픈 예정
복합문화 스터디공간 '어라운드' 청주사직점, 9월 말 오픈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비대면 서비스의 증가와 인건비 상승으로 무인 창업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그림 렌탈 서비스 업체인 오픈 갤러리와 제휴를 맺고 매장에 유명 작가의 원화를 전시해 복합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어라운드는 청주 사창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청주사직점을 3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청주 사창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어라운드만의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갤러리를 더한 복합 문화 스터디 공간을 제공한다.

어라운드 청주사직점은 높은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4주 정기권을 6만 5천원에 100시간 정액권을 5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사전 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식 오픈 전 무료 개방을 진행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특가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고성능 환기 시스템으로 24시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창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쾌적한 학습 환경뿐 아니라 공부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힐링존도 마련되어 있어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어라운드 좌석 가운데 개방적인 공간을 선호하면 카페존을 어느 정도 프라이빗 한 개인 공간에서 집중하는 것을 선호하면 스터디존을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청주사직점 관계자는 “어라운드만의 플랜테리어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채로운 공간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청주 스터디카페를 찾는 분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내부 청결과 위생을 철저히 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