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PT샵 제로키니, TRX 서스펜션 트레이닝 연수 개최
그룹PT샵 제로키니, TRX 서스펜션 트레이닝 연수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로키니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울산의 맨몸운동 그룹PT샵 제로키니가 지난 21일 본사에서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NSCA KOREA에서 주관하는 TRX 서스펜션 트레이닝 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TRX 서스펜션 트레이닝(이하 TRX 운동)이란 ‘전신 저항 운동’을 뜻하는 ‘Totally body Resistance Exercise’의 약자로 미 해군 특수수색대에서 효율적으로 체력을 유지하고 단련하기 위해 처음으로 고안되었다.

TRX 운동은 특별한 장비 없이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본인의 수준에 맞는 난이도로 전신운동을 할 수 있고 근력, 순발력, 협응성, 코어의 안정성, 그리고 밸런스까지 신체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서스펜션 트레이닝 연수는 제로키니 대표이자 NSCA의 임원인 곽대성 대표의 초청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의 각 지역에서 많은 트레이너들이 함께 참여했다. 연수가 끝난 뒤에는 서스펜션 마스터 트레이닝 자격증 시험까지 진행되었다.

제로키니 곽대성 대표는 “발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맞춰서 트레이너들도 전문성을 함양하고 그에 맞는 지식과 자격증을 갖출 필요가 있다”며, “트레이너들의 자기개발을 위해 프로모션, 자격증 취득, 바디프로필 촬영, 그리고 매월 1회 트레이닝 및 영양학 교육 등 여러 가지 방면에서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도 트레이너들이 전문성을 함양하고 회원님들께 항상 양질의 트레이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키니는 일반적인 헬스장, 필라테스, 요가, 복싱 등과 다르게 남녀노소 누구나 개개인의 운동수행능력에 맞게 운동할 수 있는 맨몸운동 그룹PT샵이다. 울산 삼산동, 달동, 신정동 등 10개 가맹점이 있으며, 중구와 동구에 각각 11, 12호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현재 6주년을 맞이해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든 가맹점 및 본사 종사자들이 코로나19 백신 예약을 완료한 상태로 청결하고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