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코지마’ 대전지점, 추석 부모님 선물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안마의자브랜드 ‘코지마’ 대전지점, 추석 부모님 선물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지마
사진제공 : 코지마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코지마 안마의자 대전지점에서 추석 부모님 선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특별세일은 레전드CMC-9000G, 레전드시그니처CMC-9000T,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를 각 20대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존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청주페이, 천안사랑카드, 대전온통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고 결제 시 10% 환급이 가능하다.

금번 특별세일에 포함된 레전드 안마의자는 팔 부위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통해 1~8단계까지 자유롭게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종아리와 발바닥 부위에는 지압 롤러와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하체 부위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안마의자는 1945년 밝한양행이라는 작은상점으로 시작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업체는 노령인구의 증가와 더불어 헬스케어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고객에게 품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상품개발과 서비스관리에 힘쓰고 잇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 코로나로 인해 부모님을 만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부모님 선물 특별세일을 준비하였다.” 라며 “특별세일은 대전, 세종, 청주 등의 코지마안마의자 매장에서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