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표필라테스, 본사 직영 우정혁신도시점 10월 오픈 기념 할인 행사
쉼표필라테스, 본사 직영 우정혁신도시점 10월 오픈 기념 할인 행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쉼표필라테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쉼표필라테스'가 본사 직영 '우정혁신도시점 19호점'을 10월에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쉼표필라테스에서는 모든 수업이 기구로 진행되는 그룹레슨으로 좀 더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여성, 또는 운동이 처음인 여성들은 개인 레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

쉼표필라테스 관계자는 "기구필라테스는 재활운동이 기반되어 있어 의학적으로 전문성을 갖춘 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하여 지도해야한다. 단지 가격이 저렴하다고 등록하는 게 아닌, 전문성을 갖춘 곳인지를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쉼표필라테스는 신규 강사 양성을 위해 '맵필라테스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쉼표필라테스 강사진들의 지속적인 교육을 위해 주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쉼표필라테스 우정혁신도시점에서는 9월 한 달간 사전등록 프로모션으로 최대 7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구를 사용해야하는 기구필라테스의 특성상 인원 수 제한이 있기때문에 우정혁신도시점 역시 울산지역의 중구점, 매곡점, 타임스퀘어점과 같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쉼표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사전등록 상담은 파스쿠찌 우정혁신도시점에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