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 F/W 모던 침구라인 ’소프트 멜란지’ 론칭…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유즈, F/W 모던 침구라인 ’소프트 멜란지’ 론칭…프리오더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유즈(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가 코지 컨템포러리 베딩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첫 침구라인 ‘소프트 멜란지’를 10일 론칭하고 오는 14일까지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즈 ‘소프트 멜란지’는 베개 커버와 이불 커버, 이불&베개 커버 세트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사계절 어디에도 어울리는 분위기에 맞춘 아이보리/ 베이지/ 옐로우/ 인디안 레드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이불 커버의 경우 슈퍼싱글과 퀸 타입으로 나뉘어 각자의 수면 공간 크기와 취향에 맞춰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 멜란지 침구는 로터리 워싱 처리를 해 보다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봄/여름에는 겉커버만 활용한 침구로, 가을과 겨울에는 원하는 두께감의 속통 (솜)을 끼워 한층 따듯하게 활용하기 좋다.

유즈는 2030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로 각종 베개를 비롯해 삼각 등받이 쿠션, 바디필로우, 대방석 토퍼 세트 등 다양한 실내생활 휴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론칭되는 소프트 멜란지 침구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침구 용품 라인업을 구축 해 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5일간 열리는 유즈 ‘소프트 멜란지’ 프리오더 이벤트는 기간 내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15일부터 일괄 출고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즈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