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덴스’ 구강 케어 세트 최대 38% 할인
‘라덴스’ 구강 케어 세트 최대 38%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덴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민족 고유의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라덴스(La dens)가 최대 3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누적 판매 90만 개를 돌파한 라덴스 베스트 셀러 ‘베럴 혀클리너’를 포함해 ‘치약 3종’, ‘포 배드 브레스 액’ 등 명절 선물에 알맞는 구강 케어 세트를 해당 기간에만 특별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포 패밀리 액’ 본품을 증정하는 △ 온가족 구강 케어 SET 부터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4인 입냄새 박멸 SET, 그리고 신경쓰이는 입냄새가 고민인 신혼부부와 커플을 위한 △2인 입냄새 박멸 SET 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판매한다. 

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특별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세트 상품 구매 시 쇼핑백이 무료 증정되며, 라덴스 공식몰 신규 가입자에 한해 추가 할인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지원된다.

일레븐코퍼레이션 백창준 대표는 "1년에 단 한 번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뵐 수 있어 기쁘다 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는 라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