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닝, 차량 내 악취와 세균 없애는 '향연막기' 와디즈 펀딩서 공개
휴닝, 차량 내 악취와 세균 없애는 '향연막기' 와디즈 펀딩서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휴닝 제공
사진 = 휴닝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차량용 제품 전문 브랜드 휴닝이 차량용 향연막기를 개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휴닝의 향연막기 제품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차량 내 먼지와 세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제품으로, 차량 내부에 두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콘센트가 없어 차량 내부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220V 전력 연막기와는 다르게, 흔들고, 붓고, 연결하기만 하면 돼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였다.

휴닝 측에서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차량의 악취와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향까지도 고려하였다.”고 전했다.

오는 25일(토) 12시에 오픈 예정인 해당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의 연막기들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개인이 쉽게 차량 실내물체를 소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향연막기'를 펀딩할 수 있다.

해당 와디즈펀딩은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펀딩에 참여하여 휴닝 차량용 향연막기를 받아볼 수 있다.

차량용 향연막기를 개발한 기업 휴닝의 박지훈 대표는 "주행 중 올라오는 기분 나쁜 냄새를 제거하려면 업체의 시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 아쉬웠다.”라며 “이에 세차용품 중 연막 형태로 탈취와 세균 제거까지 해주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꼈다. 끝없는 고민 끝에 개인이 샵이나 세차장에 가지 않아도 되는 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닝은 차량용 향연막기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에 알림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모든 서포터들에게 휴닝 피톤치드 액상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