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디힐 필라테스 자격증 지도자과정 시행
제주 바디힐 필라테스 자격증 지도자과정 시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디힐 필라테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자격증은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다. 기구필라테스 외에도 재활 필라테스, 매트, 소도구필라테스 등 필라테스 관련 자격증은 매우 다양하다.

그런 가운데 필라테스 강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는 곳이 제주의 바디힐 필라테스 센터다.

바디힐 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은 재활해부학, 매트필라테스, 소도구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탄탄한 커리큘럼과 전문강사진들로 기초부터 제대로 배워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 실무위주로 바로 실전에 접목시킬 수 있게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센터가 가진 네트워크와 교육시스템 때문에 바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실전과 유사한 교육을 실현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형과 질환의 회원을 접한 바디힐 필라테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벨이나 회원 개개인에 따른 맞춤 레슨 지도의 수업을 시행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전개하고 있다.

바디힐 필라테스 김주현 원장은 요가와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발레핏 등 많은 재활 자격증들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7년간은 전주에서 요가와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교육하면서 워크숍 주최, 기업 특강 등으로 필라테스를 전파하는 역할을 했다.

앞으로는 회원의 체형, 질환에 따른 맞춤 수업을 시행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 바디힐 필라테스 센터 지도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