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메이트, 스타트업 채용을 위한 브랜딩 전략 교육 참가자 모집
비긴메이트, 스타트업 채용을 위한 브랜딩 전략 교육 참가자 모집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12.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스타트업 지원에 나서
스타트업의 구인난 해결을 위해 프로그램 운영
사진제공= 비긴메이트
사진제공= 비긴메이트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기업 비긴메이트(대표 정윤섭)가 12월 6일, 7일 양일간 진행되는 <스타트업 채용을 위한 브랜딩 전략> 프로그램의 Hub-Academy 2021 수강생들을 오는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한다.

서울창업허브는 우수 창업 인재양성 및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창업지원을 위해 Hub-Academy를 운영하고 있다.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타트업 채용을 위한 브랜딩 전략>의 주요 내용은 ‘누구라도 입사하고 싶게 만드는 스타트업 브랜딩 전략’으로 ▲회사 정체성과 조직문화를 드러내는 기업 브랜드 만들기, ▲회사를 알리는 언론홍보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관계자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고용 상황에서 초기 스타트업들의 채용과 팀빌딩을 지원하고자 하며, 후속지원으로 온라인PR, 채용공고, 고용계약서, 취업규칙, 고용지원사업 연계 등 지원 한다고 한다.

비긴메이트 정윤섭 대표는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계자 분들이 전문가에 기업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과 언론홍보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