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합격 수기 작성 시 혜택 제공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합격 수기 작성 시 혜택 제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사진제공= 해커스 교육그룹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제58회 세무사 2차 시험 합격자가 지난 1일 발표되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학원 및 인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합격 수기 이벤트를 오픈하며 최대 23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자격증 합격 인증과 함께 합격 수기를 제출한 참여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하며, 우수 작성자로 뽑힌 3명에게는 BHC 뿌링클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합격 수기와 함께 본인의 사진을 제출한 작성자, 지정된 커뮤니티에 합격 수기를 공유한 작성자 전원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합격 인터뷰 진행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까지 받을 수 있다. 합격 수기 이벤트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내년 5/28, 8/27에 치뤄질 제59회 세무사 1,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세무사 평생 200% 환급반’을 운영 중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모의고사 과정을 제외한 원재훈 교수의 세밥학 전 강의가 포함되어 있다.

제57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생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 신승환 씨는 “원재훈 교수님의 세법 강의를 통해 합격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다.”라며 “세법학 때문에 불안하거나, 공부 방향을 잡지 못한 수험생에게 원재훈 교수님 강의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세무사 합격 수기 이벤트'와 '세무사 평생 2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 CPA 자격증 준비생을 위한 회계사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