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 12월 라스트 특가이벤트 진행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 12월 라스트 특가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이투인터내셔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의 품절임박을 알렸다. 에이투픽은 오픈형이어폰으로 안정정인 음질과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투픽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에서 최대 30%할인된 금액으로 12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투만의 독자적인 ATMD 시스템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누구든지 쉽게 인테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 

에이투픽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음질 및 반응속도에서 호환이 좋고,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투 관계자는 “음향기기를 전문으로 다루는만큼 에이투픽 오픈형 이어폰은 착용감, 디자인, 음질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월 한달간 에이투픽 무선 이어폰을 포함해 다양한 에이투의 인기상품인 게이밍마우스, 텐키리스키보드, 멀티어댑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대 30%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