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프로게이머 양성...“와일드 리프트 2월 열린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프로게이머 양성...“와일드 리프트 2월 열린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Wild Rift Champions Korea; WCK)의 정규 리그가 2월에 개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e스포츠 대회인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 오는 2월 2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개월 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한국의 와일드 리프트 프로 리그인 2022 WCK 스프링은 2월 2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4월 24일 결승전까지 그랑서울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유관중으로 두 달 동안 진행된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와일드 리프트까지 정규 리그를 진행하게 되면서 라이엇 게임즈의 e스포츠 포트폴리오도 확대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프로게이머과정 관계자는 “최근 한 조사에서 2030세대의 게임 이용률은 남녀 모두 평균 70%가 넘는다. 2030 남성의 경우 평균 이용률은 84.9%, 2030 여성도 71.9%에 달한다”며 “게임산업의 중심이 모바일로 넘어오면서 메타버스, NFT라든지 게임산업 콘텐츠들이 연계돼 쏟아져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프로게이머과정은 프로게이머 양성에 대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게이머를 양성하기 위해 필요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건강한 회사 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교육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학원과 브랜드 사용 계약 체결을 맺은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