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발렌타인데이 맞이 Love 플리마켓’ & ’선물특가전’...기프트 패키지 선보여
아이파크몰, 발렌타인데이 맞이 Love 플리마켓’ & ’선물특가전’...기프트 패키지 선보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2.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플리마켓 팝업 스토어 행사와 함께 특별한 할인혜택이 담긴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패션파크 6층 스트리트 행사장에서는 발렌타인데이 LOVE 마켓인서울 플리마켓이 열린다. 초콜릿 선물에서 벗어나 푸드, 리빙, 패션, 쥬얼리, 키즈&라이프 등 전 연령대 선물이 가능한 기프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리빙파크 6층 행사장에서는 MZ세대의 트렌디함을 보여주는 유튜브&사진촬영 콘텐츠 소품샵인 '요물편의점' 팝업스토어를 10일부터 24일까지 선보인다.

'요물편의점'에서는 각종 사진촬영 소품과 유튜브 콘텐츠 소품, 파티용 소품 등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SNS채널 팔로우 시 인싸 안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센터 5층에서는 나이키골프 이월상품 최대 할인전이 11일~13일 총 3일간 진행된다. 골프 티셔츠, 바람막이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 했다”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파크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