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리(LAPERI),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라페리(LAPERI),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3.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4가지 이벤트 진행
~3/23까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특별선물 증정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추가 준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라페리(LAPERI)’가 공식몰 출범 3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주년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신규 회원 혜택을 포함하여 사은품 증정, 3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번 3주년 기념행사의 이벤트는 총 4가지를 마련하였다. 처음으로 행사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페리 손거울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특별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30만 원 미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미니 가습기를,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친환경 공기정화 수경 식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3주년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33명을 추첨하여 라페리 신제품인 ‘블랑 드 블랑 마스크’를 증정한다. 따로 응모하는 것이 아닌 구매와 동시에 자동 응모된다. 세 번째는 ‘원데이 딜’ 이벤트이다. 라페리의 베스트셀러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3월 3일, 13일, 23일 각각 지정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회원 이벤트이다. 행사 기간 내 공식몰에 회원가입 시 20만 원 상당의 쿠폰과 바로 사용 가능한 3,3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한편 라페리 관계자는 “에스테틱 샵을 대상으로만 판매하다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2019년 처음으로 일반 소비자용 공식몰을 오픈하였다. 그 후 놀라운 속도로 라페리는 성장하였고, 공식몰의 성공은 라페리를 애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하여 통 큰 3주년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페리 3주년 이벤트는 라페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