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공식 숏게임 연습기 헤라디야, 대구 현대백화점에 선보여
KPGA 공식 숏게임 연습기 헤라디야, 대구 현대백화점에 선보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3.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가정에서 어프로치 연습이 가능한 ㈜미래야놀자의 헤라디야가 본사인 서울을 넘어 대구 현대백화점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골프연습기 헤라디야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KPGA 공식 숏게임 연습기’로서 실제 필드에서 연습하는 효과로 숏게임 실력의 놀라운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며 골프연습기 렌탈 시스템을 도입하여 합리적인 구매또한 가능하다.

헤라디야는 하루 한 시간 꾸준히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어프로치와 퍼트 그리고 숏게임 등 실제 필드에서의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42인치 Full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디야) 하여 대형 화면으로 리얼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미래야놀자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헤라디야를 통해 골프의 참 재미와 손맛을 느껴봤으면 좋겠다.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60개월 렌탈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헤라디야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헤라디야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이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대구 현대 백화점에서 진행 된다.

한편, 헤라디야는 지난 11일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18일 ~ 24일 송도 현대아울렛 ▲25일 ~ 27일 미아 현대백화점에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