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정 우수브랜드 ‘화로상회’,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1:1 창업 설명회 개최
소비자 선정 우수브랜드 ‘화로상회’,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1:1 창업 설명회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시국으로 인해 좀처럼 창업하기 힘들었던 지난 2년, 신규 창업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제한적이었다. 거리두기 해제 논의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요즘 줄서는 식당, 참숯화로 직화구이 전문 브랜드 ‘화로상회’가 화로상회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5년 넘게 프리미엄 무한리필 고기 프랜차이즈 ‘화로상회’를 운영 해오며 축적한 노하우로 창업에 대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하는 ‘1:1 창업 설명회’는 오는 4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시 신청 혜택으로 화로상회 전 지점 4인 가족 식사권을 증정한다.

창업 설명회 관계자에 따르면 “화로상회는 3월 중순부터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가맹계약시 매출액 기준 10,000,000원 상당 최상급 원료육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창업 설명회에 참가하여 유익한 창업 정보도 얻고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도 털어놓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는 ‘화로상회’는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누리고자 창업설명회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