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게임사 대규모 채용...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
올 상반기 게임사 대규모 채용...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게임사 대부분은 별도 채용 사이트를 통해 수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스마일게이트는 그룹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할 게임개발자를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총 4개 법인이 참여한 채용 일정을 공개했다.

펄어비스도 올해 채용연계형 여름 인턴 모집에 들어갔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아트 ▲게임디자인 ▲사업 및 운영 ▲마케팅 ▲인사 ▲영상제작 등 총 19개 부문으로 최대 규모다.

컴투스 그룹 주요 5개 기업도 세 자리 규모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 총 5개 주요 기업이 인재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최근 게임사들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들을 채용하고 있다”며 “역대 최다 분야에서 게임개발, 게임기획 등 인재들을 채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 부산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게임개발자과정은 게임개발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상담을 실시하고 각 과정에 맞는 수업을 통해 실무에서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기본부터 심화 과정까지 실력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전문 게임개발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에서는 게임개발자과정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 3D그래픽, 게임기획 과정을 운영하며, 게임프로그래밍과 그래픽 수업은 국기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카데미에서는 게임 개발분야 외에 인기 분야인 웹툰, 이모티콘 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와 브랜드 사용계약을 맺은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