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생산기술개발 부문 지능형 물류 시스템 개발자 모집
기아차, 생산기술개발 부문 지능형 물류 시스템 개발자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기아자동차가 생산기술개발 부문의 지능형 물류 시스템 개발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을 졸업하거나 그에 준하는 학위가 있어야 하며 전기/전자/컴퓨터/제어/기계 등과 관련된 학부 또는 학과를 나와야 한다. 더불어 4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갖춰야 하며 물류 시스템 운영 관련 빅데이터 분석 또는 딥러닝 기술 경험이 있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관련 업종에서 인공지능 기반 시스템 물류 운영 로직 설계/개발 경험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될 경우에는 대리 또는 과장 직급으로 채용되며 물류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지능형 물류 시스템 개발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지는 의왕이다.

지원기간은 오는 2월 7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기아자동차 채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비서류를 작성 또는 첨부한 후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모바일기기에서는 접수가 불가능하며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채용포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홈페이지 내 채용TALK - FAQ -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