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 인기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 손잡고 신메뉴 출시
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 인기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 손잡고 신메뉴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이 94만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브 크리에이터 고기남자와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코리안 스테이크 밀키트 2종'을 17일 랜선식탁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따라해보고 싶은 요리를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랜선식탁은 이미 만능 크레이에이터 과나, 에드워드 권 셰프와의 콜라보를 통해 여러 메뉴를 선보였으며, 현재까지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풍부한 육즙과 특유의 감칠맛으로 인기가 많은 ‘부채살 스테이크’와 바비큐 할 때 진가를 드러내는 캠핑족들의 필수 메뉴 ‘목살 스테이크’ 2종이다.

2종 모두 한국식 대파 가니쉬와 중독성 강한 매콤, 짭조름한 코리안 소스가 들어있어 풍미를 더하고,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동봉되어 있어 감칠맛까지 챙겼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을 위한 즉석밥까지 포함되어 있어 만족감을 높였다.

푸드어셈블은 신메뉴 출시에 앞서 14일까지 푸드어셈블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사전 이벤트로 초성퀴즈를 진행하였으며, 사람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속에 16일 10인을 선정해 콜라보 밀키트 2종을 랜덤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인은 출시 당일인 17일에 구매하는 구매자들보다 조금 더 빠르게 밀키트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푸드어셈블 관계자는 “평소 다양한 스타일의 색다른 고기요리를 선보이는 고기남자와 푸드어셈블이 협업을 통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지난 14일에 종료된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