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차용품 브랜드 아머올(Armor all), 6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 파트너쉽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글로벌 세차용품 브랜드 아머올(Armor all), 6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 파트너쉽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6.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아머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50년 역사의 글로벌 세차용품 브랜드 아머올이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6월 중 국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머올은 ‘빠르고 쉬운 차량관리 솔루션’이라는 슬로건 하에 즉각적이면서도 확실한 성능을 자랑하는 다양한 차량 관리 및 세차용품을 생산해 왔다. 세계적인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난 해 국내 정식 런칭한 아머올은 스피드 왁스, 스피드 드라이 카 워시, 유리 클리너, 워터리스 워시 앤 왁스, 휠 앤 타이어 클리너, 익스트림 타이어 샤인, 실내 올라운드 클리닝 티슈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특별 제작한 트럭형 팝업스토어로, 총 2주에 걸쳐 성수동에 위치한 문화공간 ‘성수연방’과 광화문 동아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트럭 내부는 아머올의 제품과 그 효과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여러 전시품과 함께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의 모습이 담겨 있는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져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한다.

뿐만 아니라 아머올 팝업스토어 전시 관람을 마친 참가자를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팟 3세대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사진출처 = 아머올
사진출처 = 아머올

6월 17일 금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삼일 간 성동구 성수동 ‘성수연방’에서 아머올 팝업스토어 트럭을 만날 수 있으며 6월 24일 금요일부터 26일까지 삼일동안에는 광화문 동아광장에서 팝업스토어에 만나 볼 수 있다. 성수연방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동아광장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아머올 관계자는 “아머올의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 파트너쉽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팝업스토어를 통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아머올과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팀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