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1억4000여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개기름 순삭’을 표현했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유분량 70%를 개선하고 유분 제거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지성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미스트 분사 방식의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용우 그루밍 사업부장은 “문제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심좌의 이미지가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의 심플하고 강력한 효과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