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창업 가능한 브랜드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가맹점 모집 본격화
소규모 창업 가능한 브랜드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가맹점 모집 본격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레퍼스는 헬스인들을 위한 건강하고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식사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헬스토탈 기업 서플라이스 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헬스인들이 마음놓고 먹을수 있는 식당은 없을까?'라는 문제점을 가지고 시작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를 만들고자 메뉴를 구성하고, 자체 공법을 통해 퍽퍽한 단백질을 부드럽게 제공한다.

프레퍼스는 신림본점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신촌점, 강남구청점 등 수도권 직영점과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불필요한 노동력이 필요치 않도록 주문은 키오스크 방식을 이용하고, 특별한 조리법을 필요로 하지 않아 초보 가맹주도 쉽고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다.

프레퍼스 관계자는 “2020년 8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면서 가맹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다”며, "서울과 경기 지역 외에도 가맹 계약에 속도를 내는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창업마진을 최소화 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앞으로 접근성과 편리성, 가성비 등을 강화하는 브랜드전략으로 더욱 많은분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