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디스커버리 앱 둥글, '베르벨라'와 콜라보 이벤트 선보여
소셜 디스커버리 앱 둥글, '베르벨라'와 콜라보 이벤트 선보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 둥글(DOONGLE)과 트렌디한 코스메틱 브랜드 ‘베르벨라(VERBELLA)’가 여름을 맞아 특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HOT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준비된 금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 이벤트는 여름이 가득 느껴지는 사진을 공유하기만 하면 신청할 수 있는 간단한 형식의 SNS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둥글과 베르벨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여름을 즐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둥글’과 ‘doongle’을 태그로 더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8월 1일(월)까지이며 총 10명을 선정해 '베르벨라 쿠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일 둥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둥글’은 글로벌 친구 찾기 플랫폼 앱 서비스로, 현재 전세계 183개국 120만명 유저가 이용할 정도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다수의 이용자들이 사용하며 국경을 넘어 친구 만들기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특정 지역이나 소재에 대한 공통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해당 내용을 담은 포스팅을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실시간 자동번역 기능, 선물하기, 미션 기능 등 타 플랫폼에선 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글로벌 친구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베르벨라’는 해외에서 먼저 런칭되어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후 국내 런칭까지 이어진 브랜드로, 신세계 및 현대면세점에도 입점 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꾸준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큰 성과를 거두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둥글아시아 관계자는 “둥글 어플 이용자들과 베르벨라 고객들 모두에게 즐거운 여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금번 콜라보 이벤트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