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유튜버 쯔양과 'KB Pay' 콜라보 영상 공개... ESG 콘텐츠 확대
KB국민카드, 유튜버 쯔양과 'KB Pay' 콜라보 영상 공개... ESG 콘텐츠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카드는 인기 크리에이터 ‘쯔양’과 소상공인 응원과 결식 아동 지원 메시지를 담은 유튜브 콘텐츠 2편을 제작해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첫 번째 편은 KB국민카드 본사 인근 식당에서 배달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해 먹는 ‘다 먹었다! KB Pay–배달 맛집 편’이다. 두 번째 영상은 쯔양과 KB국민카드 사내 크리에이터 10명이 먹방 대결을 펼치는 ‘다 먹었다! KB Pay–먹방 대결 편’이다.

ESG 경영 일환으로 사회적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첫 번째 편에서는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두 번째 편에서는 대결에서 먹은 만큼 결식 우려 아동에게 식사를 지원한다는 설정으로 결식아동에게 자발적으로 음식 등을 제공하는 점주들이 모인 단체인 ‘선한 영향력 가게’가 함께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기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ESG 콘텐츠 확대를 통해 미래세대를 위한 탄소 중립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