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품격과 정성 가득 담은 추석맞이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 개시
SFG, 품격과 정성 가득 담은 추석맞이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 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한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8월 1일부터 시작한다. SFG 추석 ‘귀한선물세트’는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SFG의 대표 명절 이벤트다.

SFG가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급으로 엄선한 육류와 수산물로 구성돼 있으며,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57% 할인을 적용했다.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하누선수, 돈블랑 등 SFG가 운영하는 업장에서 맛본 우수한 품질의 고기를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귀한선물세트’는 SFG의 주력 메뉴인 양념갈비와 1++ 등급 한우 및 한돈 상품, 그리고 전남 영광군 법성포에서 염장 건조된 보리굴비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 중 양념육과 보리굴비 세트는 동일 상품에 한해 10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SFG는 지난 설에 첫선을 보여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特(특) 눈꽃한우 No.9(넘버 나인) 세트’를 이번 추석에도 함께 선보인다. 마블링 최고 등급 스코어라 할 수 있는 넘버 나인만 직접 선별해 등심, 안심, 채끝 각 800g씩, 불고기와 국거리 각 400g씩 총 3.2kg에 달하는 세트를 95만원에 준비했다. 최상급 한우이지만 백화점 대비 100g당 평균 단가가 약 40% 저렴하기도 해 퀄리티와 실속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한우 넘버나인’은 2020년부터 새롭게 시행한 한우 등급 기준에서 최고 등급에 속하는 ‘1++ 9등급’으로 국내 쇠고기 전체 도축 물량의 7% 안팎에 지나지 않을 만큼 일반 한우보다 육향이 풍부하고 식감이 더 부드럽다.

SFG의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업장 주문과 택배 주문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양념육 종류는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업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바로 픽업이 가능하며, 오는 9월 12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우 넘버 나인을 비롯한 한우 생고기와 한돈 모둠, LA갈비, 찜갈비 등 양념육 외의 육류 세트는 업장 구분 없이 모두 SFG 신화엠푸드 육부 공장에서 원육 선별 및 가공을 거쳐서 택배로 발송되며, 주문은 전 업장에서 9월 2일까지 가능하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확산세와 더불어 연일 치솟는 물가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어 매우 안타깝게 느낀다”며, “가성비 좋은 상품과 더불어 퀄리티까지 모두 챙긴 SFG 추석 귀한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하며 조금 더 뜻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10여 개 매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달 29일에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송도갈비 세종을 새롭게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