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커피,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핑거커피, ‘2022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핑거커피'가 '2022년 서울 카페&베이커리에 참가 한다고 전했다. 핑거커피는 는 1세대 무인카페 프랜차이즈로 소자본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런칭 1년만에 전국 500개여곳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핑거커피'는 기존의 대기업 프렌차이즈와는 다르게 큰 변화가가 아닌 동네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친밀감을 유도한 ‘내 손안에 작은카페라’는 슬로건을 내새위 접근성을 높였으며 무인카페인만큼 커피의 기본이 되는 질 좋은 원두를 생산하기 위해 (주)롯데푸드와 협업해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 고품질 원두를 자체 개발해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유일 독점인 스파클링 탄산수기로 타 브랜드에서는 가지고 있는 않은 스파클링 에이드 메뉴 또한 독자적으로 만들어냈다.

아울러 새롭게 변화되는 시장에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최근에는 무인커피 머신을 통해 커피를 선택할 때 고객의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핑거커피 4세대 머신을 새롭게 출시했고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최근 가맹점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번 8월 18일(목)~21일(일)에 세택에서 열리는 ‘2022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직접 머신을 체험 및 컨설팅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