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2022-1학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 개최
한국IT직업전문학교 2022-1학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이달 19일까지 ‘2022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심화 프로젝트 학기발표회는 디지털디자인과 인공지능, 게임, 정보보안계열 학과순으로 열린다. 참여 학생은 발표회를 통해 취업 세미나 참여와 현업 관계자 대상 피칭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다.

발표회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고3수험생들도 시청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는 재학생들이 진행한 수준 높은 콘텐츠들이 보여질 예정”이라며 “게임, 디지털디자인, 인공지능 등에 주목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참관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교에서는 정보보안학과, 게임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다양한 전공에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는 ‘경력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다양한 공모전과 연 2회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최신식 실습실에서 현장감 있는 학습이 진행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