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8년 연속 수상
마리오아울렛,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8년 연속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마리오아울렛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아웃렛 부문 대상을 18년 연속 수상했다.

서울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웃렛 부문에서 1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의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들에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에 마리오아울렛은 도심형 최대 규모의 아웃렛에 복합 문화공간을 접목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유통 트렌드를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마리오아울렛의 홍성열 회장이 42년 전 패션사업으로 시작하여 ‘까르뜨니뜨’를 런칭하고 우리나라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을 오픈하여 소비자들의 신뢰와 대한민국의 번영에 큰 이바지를 하여 18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유명 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365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 전관 리뉴얼을 통해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 스타일몰로 특화되어 패션부터 문화생활까지 ‘도심 속 문화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다.

또한 올해 마리오아울렛은 3월 31일부터 코로나 조기 종식을 위한 코로나 예방 [식사문화를 바꿉시다. 음식은 각자 덜어서 먹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코로나 종식을 위해 시민들의 인식 개선을 유도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집 설치, 바자회 활동, 저소득층과 장애우 후원, 서강대 경제관 건립 발전기금30억 기부, 적십자사에 1억원 기부 등의 지역 사회의 상생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 공헌 제도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