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주오송뷰티시니어대회 성황리 개최, 메이크업 대상 김희연씨
2022 청주오송뷰티시니어대회 성황리 개최, 메이크업 대상 김희연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2022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와 함께 하는 '2022 오송뷰티시니어대회'가 이번 20일 더빈컨벤션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2018년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벌써 5회째에 접어든 2022 오송뷰티시니어대회는 20여 명의 도전자가 출전하여 대상과 도지사상 등의 자리를 놓고 유쾌한 경쟁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본 대회를 위해 자세와 워킹 등을 1개월간 치열하게 연습하였으며, 그 결과를 가족과 친지, 관람객들에게 자랑스럽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번호 7번의 ‘김희연’ 씨가 대상, 도지사상, 포토제닉상 등 세 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대회에 참여한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가족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던 김희연 씨는 "연습부터 대회까지 모든 과정이 아름다운 추억이었고, 추억을 만들고자 출전한 대회에서 상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3관왕을 달성한 김희연 씨의 메이크업을 ‘소유 메이크업샵’에서 전담한 것으로 알려져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소유 메이크업샵은 청주 메이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업체로, 업계에서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소유 메이크업샵이 시니어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소유 메이크업의 유소리 원장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넘어, 누군가의 어머니로, 누군가의 남편으로 희생하며 살아온 한 분의 여성에게 제2의 전성기를 찾아 드리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본 대회에 일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