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리디언츠, ‘글로벌 앰버서더 그리언즈 1기’ 모집으로 글로벌화 박차
온그리디언츠, ‘글로벌 앰버서더 그리언즈 1기’ 모집으로 글로벌화 박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의 유기농 친환경 클린뷰티 온그리디언츠가 K-뷰티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외국인 홍보대사 ‘글로벌 홍보단 그리언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그리디언츠의 앰버서더 ‘그리언즈’은 한국에 거주 중인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된 글로벌 뷰티 서포터즈다. 해외 각국의 소비자들로 부터 온그리디언츠의 제품에 대한 소개 요청들이 많아 '글로벌 그리언즈'를 운영해 각 나라에 자사의 브랜드를 알 수 있도록 모집하게 되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11월 중순부터 내년1월까지 약 3개월간 온그리디언츠 브랜드 홍보대사로써 활약하게 된다. 온그리디언츠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본 후, SNS 콘텐츠 제작,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홍보 등 다양한 미션 활동을 할 예정이며, 온그리디언츠의 다양한 캠페인을 알리고, 전세계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참여한 서포터즈 '그리언즈'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우수활동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온그리디언츠는 K-뷰티 선두주자로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기존 뷰티 브랜드와 다른 차별화 포인트를 제품에 반영해 해외 바이어들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관심을 받고 있는 유기농 친환경 뷰티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