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달달, 신규 가맹점 오픈 이벤트 열려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달달, 신규 가맹점 오픈 이벤트 열려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0.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디저트카페 카페달달은 신규 가맹점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 후 신규 계약을 한 점주님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프랜차이즈 카페달달의 주요 매출 구성은 커피, 디저트, 각종 음료, 와인이 있고 레터링 케이크도 판매를 한다. 특히 카페달달의 레터링케이크는 배달, 매장 내에서도 판매하는데 주문을 받아 원하는 문구를 넣어서 케이크도 맞춤 제작한다는 특징이 있다.

창업을 진행하면 탄탄한 창업 프로세스에 따라 진행되고 짧은 기간 내에 사업을 개시한다. 이 곳의 디저트 시스템은 카페달달은 본사 직영 소속 파티셰팀을 통해 가맹점에 직배송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비용 마진을 줄이고 운영을 효율화 시켜 소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다. 본사에서도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과 지역별 맞춤 마케팅을 통해 입지를 넓히고 있어 여성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문의가 많다.

카페달달 관계자는 "커피, 디저트 프랜차이즈 창업은 혼자서 진행하기엔 리스크가 많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다. 카페달달에 창업을 문의하시면 신규 창업 오픈 할인 이벤트와 함께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소자본창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