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 국가대표 전 종목 선수 대상 프로그램 실시
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 국가대표 전 종목 선수 대상 프로그램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디앤라이프에서의 대한실용연맹 IPSC 국가대표팀 (제공 = 바디앤라이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필라테스 전문센터 바디앤라이프(대표 이현정)가 국가대표 전 종목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춘천 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는 국가대표 선수들 사이에는 이미 트레이닝을 위한 전문 센터로 알려진 곳으로,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계영 한국 신기록을 세운 수영의 김민준 선수와 대한실용사격연맹(IPSC) 국가대표팀을 비롯하여 테니스, 축구, 펜싱, 골프, 양궁, 골프 등과 같은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선수들을 대상으로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국가대표 선수들은 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 센터의 운동시스템을 통한 피지컬트레이닝, 컨디셔닝 훈련, 밸런스 운동, 스포츠 재활, 퍼포먼스 훈련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 훈련을 받고 있는데, 모든 훈련은 선수들 개개인의 신체적 장단점과 특징을 반영하여 철저하게 맞춤형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 측에 따르면 센터에서 훈련을 받은 모든 선수들은 밸런스, 지구력, 순발력, 근력 향상을 경험함으로써 타 종목의 선수들도 연이어 방문 및 이용하고 있는 중이라 전하고 있다.

한편, 바디앤라이프 필라테스센터는 해당 센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디앤라이프 프로그램은 필라테스는 물론 요가, SNPE 바른자세운동, 패시브 스트레칭과 같이 여러 가지 운동의 장점을 결합한 기능성 훈련으로, 틀어진 척추와 골반, 관절, 근육 등을 바로잡아 신체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신체기능이 향상됨은 물론 다이어트와 체형 교정에도 적절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현정 대표는 “소속 트레이너들 모두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도한 경험을 충분히 갖추고 있어 전 종목에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며 “이런 경험을 살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훈련에도 접목함으로써 건강 향상, 체형 교정, 다이어트 등과 같이 다양한 기대를 안고 춘천필라테스를 찾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