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제7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은평구, ‘제7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은평구 제공)
(이미지/은평구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7일부터 은평에서의 일상을 공유하고자 ‘제7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구는 ‘은평에 살다’라는 주제의 이번 공모전을 통해 주민의 시선에서 본 은평의 모습을 찾고 발굴하려 한다. 은평구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고 주민 제작콘텐츠 확대를 통해 민관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함이다.

주요 공모 내용으로는 은평의 랜드마크, 자연경관, 여행지, 문화유적, 맛집과 같은 알리고 싶은 명소와 은평구 행정 체험, 일상 경험 후기 등 다양하다. 은평구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내려받아 이미지 또는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신청기한은 이달 23일까지다.

이미지 콘텐츠 분야와 동영상 콘텐츠 분야로 나눠 각각 은평 으뜸상 1명, 북한산 버금상 2명, 불광천 아차상 3명 등 총 12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총 900만 원의 상금도 있다.

수상작은 은평구 공식 SNS와 IPTV송출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홍보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주민들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며, “온라인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민관 소통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