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실 독학기숙학원 ‘원앤원스파르타’, 재수생 조기선행반 선착순 모집
1인실 독학기숙학원 ‘원앤원스파르타’, 재수생 조기선행반 선착순 모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1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국 최저비용을 자랑하는 가성비 독학기숙학원 ‘원앤원스파르타기숙학원’에서 2024학년도 재수조기선행반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원앤원스파르타의 재수조기선행반은 단체수업이나 단체생활, 친목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집중해서 다음 수능을 준비하고자 하는 독학 재수생 또는 검정고시생을 대상으로 하며, 월 70만원대~90만원대 비용으로 1인실 독학 기숙이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으로 입학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시 예치금(30만원)을 입금한 후 입학을 취소하게 될 시에는 예치금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전국 최저가 1인실 가성비 기숙학원 ‘원앤원스파르타기숙학원’은 타 기숙학원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일반 가정집 또는 아파트 방 1칸 크기와 비슷한 1인실을 이용할 수 있다. 전 1인실에는 개별 에어컨, 온돌보일러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마스크 없이 편안하게 자습할 수 있다.

또한 전 재원생에게 1인실과 함께 추가적으로 다인 열람실 지정석을 무상 제공한다. 다인 열람실은 다양한 형태의 좌석(칸막이형/오픈형/독서실형 등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365일 개방된다(명절 및 공휴일도 운영).

학생들을 위한 생활관리도 체계적인데, 매일 아침 6시 50분 단체기상 알림 실시로 규칙적인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오전 8시 2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강제의무자습 일과표로 하루 일과를 진행하도록 해 하루 600분 순공시간을 확보하여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게 해준다.

여기에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사감선생님이 24시간 상주하며 자습감독 및 출석 체크를 진행하고, 공부를 방해하는 핸드폰을 수거 관리한다. 식사의 경우는 재원생 전용 구내식당을 운영해 영양급식을 제공한다.

수업 및 학습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개인 인강과 독학으로 운영되며, 희망자에 한하여 저렴한 수업료로 단과 과외수업 역시 진행 가능하다. 또한 의대/치대/한의대생과 진행되는 1대1 질의응답이 무료로 제공되어 일반 독학과 인강에서 오는 학습의 한계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재수생들의 실전 수능감각을 높이기 위해 매월 유명 사설고의고사 및 매년 평가원 주최 6월/9월 모의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최상의 1인실 학습환경으로 퇴소율은 낮추고 합격율은 높이고 있는 만큼 원앤원스파르타 독학기숙과와 함께 하신다면 최소한의 비용과 가성비로 재수생 분들이 원하는 만족스러운 입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