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소파 전문 ‘루헨퍼니처’, 가죽소파부터 패브릭소파까지 전제품 할인 행사 진행
4인소파 전문 ‘루헨퍼니처’, 가죽소파부터 패브릭소파까지 전제품 할인 행사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7.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루헨퍼니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4인소파 전문 ‘루헨퍼니처’가 아쿠아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전품목에 대한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하남가구단지 지점을 비롯해 전국 모든 루헨퍼니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홈캉스’ 필수가구인 리클라이너소파나 관리가 쉬운 샤무드소파 등 인기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디자인의 심미성과 기능성, 사용자의 편안함을 모두 고려한 친환경소파를 직접 제작한다. 공간활용도가 높아 더욱 넓은 느낌을 주는 코너형소파부터 모던, 러블리, 북유럽 등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에 두루 어울리는 카우치소파까지 다채로운 종류와 컨셉의 가구를 자체 생산 라인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가공한 프리미엄 천연 가죽과 유럽 최신 기술로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수입해 직접 가공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비용을 줄이고 소비자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독일 플라츠사의 신소재 패브릭은 바흐 원단은 이지클린 기능이 들어가 있어 주스나 음료를 엎질러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부산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소파 제품을 소비자가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을 보장하며 직원들이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친절한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루헨퍼니처 시흥가구단지 매장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는 가구를 제작할 때 소요되는 원가를 모두 공개해 투명성을 유지한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가구나 원단에 대해 잘 알지 못해 업체가 제공하는 정보만 가지고 판단해야 한다. 실제로 소파 가격이 얼마나 합리적인지 알 수 있도록 루헨퍼니처는 소파브랜드 마진을 포함해 모든 원가를 알려드리고 있다. 거짓 없이 투명한 친환경소파를 원한다면 가까운 루헨퍼니처를 방문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각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