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인제주웨딩박람회’ 오는 12월 10일 개최
제주도 ‘인제주웨딩박람회’ 오는 12월 10일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한 ‘인제주웨딩박람회(IN JEJU WEDDING FAIR)’가 제주시 연북로 2층에서 개최된다.

시즌 11번째로 열리는 제주도 웨딩페어 인제주웨딩박람회는 오는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웨딩 마치를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성공적인 결혼 준비를 지원한다.

블랑쉬웨딩과 함께하는 제주 웨딩박람회로 면세점,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맞춤정장 등 다양한 베네핏을 만나볼 수 있다. 면세점의 경우 신혼여행 출국 계획이 있다면 최대 15% 할인 받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골드 카드를 가입 즉시 발급하고, 출국 계획이 없을 시엔 박람회 방문 고객에 한해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웨딩 쥬얼리는 라엘쥬얼리, 레스티아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된 비용으로 예물을 장만할 수 있으며, 신혼가전은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서 계약 진행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에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노팅힐 웨딩 컨벤션과 함께하는 대관료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며, 웨딩 사진은 스튜디오 에이제이, 달달감성 스튜디오 등의 전문 스튜디오 업체를 통한 특가 할인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웨딩박람회 ‘인제주웨딩박람회(IN JEJU WEDDING FAIR)’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