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상회 인천송도점 오픈, 안경테 전제품 최대 84% 할인 이벤트 진행
안경상회 인천송도점 오픈, 안경테 전제품 최대 84%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3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PA 안경프랜차이즈 안경상회 인천송도점이 지난 11월 11일에 오픈한 가운데, 동글이안경테, 패션뿔테, 티타늄안경테를 비롯해 안경 전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안경상회의 안경테는 저렴한 가격대비 질 좋은 안경으로 평가받으며, 다양한 안경들이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할인 이벤트를 통해 동글이안경을 84%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동글이안경 외에 패션뿔테, 티타늄안경도 인기 상품으로, TR소재로 만들어진 패션뿔테는 매우 가볍고 탄성이 좋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특히 젊은 세대에서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며, 티타늄안경은 독일 기술력인 벨락코팅을 적용하였으며, 탄성이 우수해 특히, 대학생들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또한, 안경상회 인천송도점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한 키즈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어린이 전용 안경 키즈테는 KC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된 상품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아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은 안경이며, 키즈테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경상회는 바른안경, 바른가격, 트랜디한매일을 추구하는 SPA안경브랜드로 기획, 디자인, 제조 전부를 직접 관리하면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가격 할인 정찰제를 진행하는 중이다. 또한, 공장에서 매장으로 바로 직행하는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앰으로써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안경테 이외에도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등 다양한 안경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콘택트렌즈 역시 할인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콘택트렌즈가 구비되어 있으며, 구매한 제품을 바로 착용해 볼 수 있는 피팅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인천송도점에는 다양한 컬러렌즈 견본 샘플을 구비하여 소비자들이 색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안경상회 본사 관계자는 “안경상회는 수리와 구매가 동시에 가능한 혁신적인 안경점이며, 누진다초점렌즈의 경우 개인맞춤형 기술로 제작된다. 인체공학적인 안경 렌즈 설계를 적용해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고 적응기간이 짧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