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마포점, ‘2024년 1월 재수조기선발반’ 개강 예정
이투스247학원 마포점, ‘2024년 1월 재수조기선발반’ 개강 예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 마포점’에서, 2024년 1월 2일 재수조기선발반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 마포점은 관리형 독학재수학원으로 1:1 맞춤 지도하며, 엄격한 출결 관리를 기본으로 개인별 학습설계, 플래너 점검, 과목별 정기 학습코칭, 질의응답, 다양한 학습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LMTI와 LMAT 스마트 관리도 눈길을 끈다. 개인별 학습 성향과 성취도를 과학적으로 진단 분석한 후에, 그에 맞는 학습 콘텐츠와 커리큘럼이 구성된다. 담임 선생님이 로드맵을 체크하며, 학생들은 시즌별 학습 리포팅을 받게 된다.

재수조기선발반은 2024년 1월 2일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해당 학원은 이번 개강에 앞서 수험생 책상 교체 등 실내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더욱 넓어진 책상과 공간, 공기 질 관리, 바이러스 안심 관리 Zone, 졸음 관리, 바른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이벤트 진행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나아가 ‘매리트, 강남 하이퍼 및 청솔학원 교재, 모의고사 성적관리 서비스, 수시 및 정시 상담, 온라인 풀 서비스, 모의지원서비스 MOJI, 질문 예약 및 질의응답 시스템, 마켓 ECI’ 등 수능을 위한 학습 도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대입 합격까지의 짧지 않은 수험 기간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1:1 수험생 멘탈 관리’도 ‘이투스247학원 마포점’의 특장점이다.

학원 관계자는 “2024학년도 수능 역시 변화되는 부분이 많다. 일부 과목의 가산점 폐지, 학교별 권장 및 필수 과목의 변경 등, 학원에서 일대일 맞춤형 학습을 진행하는 한편 최신 대입 전략까지 면밀하게 분석해 재원생들이 목표한 대학에 수월히 입학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