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을 위해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 개최… 육아방송 신년 특별 방송 예정
아이들의 꿈을 위해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 개최… 육아방송 신년 특별 방송 예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아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이 오는 29일 진행된다.

주식회사 그룹더굿과 육아방송이 공동 주최하고 국내 유일의 어린이 성우 양성 기관인 리틀보이스, ‘인스타툰’으로 유명한 주식회사 잇툰 등 많은 기업이 공식 후원 및 협찬사로 참여한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은 자신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 온 키즈모델들의 열정을 칭찬하기 위한 무대다.

연말 연예인 시상식과 동일한 컨셉으로 기획되어 아이들을 위한 축하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세대 공감을 위한 시니어모델 사회적 협동 조합 소속 시니어 모델과 키즈모델의 합동 패션쇼가 특별 축하 무대로 준비되어 있다.

댄스, 연기, 노래, 성우 부문의 전문 심사위원이 약 200여 팀의 예선 심사를 진행했으며 치열하고공정한 경쟁을 거쳐 올라온 결선 진출자들이 페스티벌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경연을 펼친다. 이 날 행사는 2023년 설날, 육아방송을 통해 특별 편성 프로그램으로 송출된다.

그룹더굿 관계자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아이들의 열정에 힘입어 키즈모델 시장은 해마다 성장하고 있다. 아이들이 공정한 캐스팅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 준비했다”며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을 통해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이 더욱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2 스타드리머 페스티벌’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