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드라이브 제천점 오픈기념 12월 할인 이벤트
맹드라이브 제천점 오픈기념 12월 할인 이벤트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맹드라이브 제천실내운전연습장이 12월 중순 오픈 소식을 알려왔다.

맹드라이브는 최신식 운전연습 전문 기기인 3D시뮬레이터로 실내에서 쾌적하게 운전연습이 가능한 곳으로 교통사고 위험이 없는 신개념 운전연습장이다.

장내기능 및 도로주행 모두 대비가 가능한 운전연습 시뮬레이터로 원하는 구간을 반복해가며 운전연습을 할 수 있다.

한편, 맹드라이브 제천점은 오픈기념으로 할인 이벤트와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천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장내기능 무제한과 도로주행 무제한 패키지는 제공되는 기간내에는 무제한으로 운전연습을 할 수 있는 선택사항이다.

맹드라이브의 관계자는 "많은 초보운전자와 운전면허 취득을 원하셔서 찾아오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공통점은 교통사고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라고 말하며,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맹드라이브라면 안전하니까! 라고 용기를 내서 운전연수를 받으러 오고 계신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 운전연습기기인 시뮬레이터에서는 얼마든지 실수해도 걱정이 없다. 오히려 여기에서 실수해서 실력을 쌓고 실제운전에 대비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운전에 두려움을 갖고 있다면 맹드라이브에서 운전교육을 받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