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 본격 창업 브랜드 런칭
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 본격 창업 브랜드 런칭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코로나시대와 장기불황의 여파로 1인 외식 시장이 커닌 가운데 특히 1피자 파스타 시장도 큰 각광을 받고있다.

1인피자 창업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는 혼밥과 비대면 외식을 즐기는 요즘 세태를 반영하여 1인 피자 1인 스파게티 브랜드인 '고래한입피자'를 런칭하고 본격 창업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고래한입피자 관계자는 이번 가맹점 3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은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로열티 면제에 인테리어도 최소의 감리만을 진행하는 자율 인테리어시공도 가능하며, 마케팅 지원 및 특별 창업비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전하였다.

'디트로이트스타일 피자를 새롭게 창조한'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는 1인 피자 창업 브랜드인 '고래한입피자'는 한국인에게 가장 대중적이며 선호도가 높은 11가지의 1인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 대형 사각형 사이즈의 디트로이트스타일 피자를 1인 판매가 가능하도록 세로로 조각조각 내어 직사각형 모양의 피자를 판매하고 있는 것이 포인트. 고래와 치즈를 형상화한 피자 포장패키지 또한 벌써부터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자에 이어, 엄선된 5가지 맛의 스파게티와 5가지의 치즈밥 메뉴 라인을 통하여 객단가를 높일수 있는 메뉴 구성을 하고 있는것이 특징. 자체 소스공장과 자체 물류사를 통하여 고래한입피자만의 특색있는 맛과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가능하다는것이 고래한입피자 관계자의 부연 설명이다.

이어 고래한입피자 관계자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고래한입피자에서 이번에 준비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통하여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한다"며 "소자본 창업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의 백년대계를 이룰 획기적이고 안정저인 브랜드로 함께 키워 나갈것" 이라며 브랜드 런칭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1인 피자 창업 프랜차이즈 '고래한입피자'는 1대1 맞춤형 창업설명회 및 수지구청점 초빙을 통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